Return to site

문화예술교육의 꽃 쇼오픈 코스

한국만화영상마케팅공사가 7일 글로브 문화예술교육의 기쁨을 누리기 위한 쇼 오픈 코스를 연다.

· 웹툰

한국만화영상광고진흥원이 세계문화예술교육과 7일간의 학습을 기념해 26일 금요일 한국만화박물관을 체크아웃하는 초등교직원 및 학부모 대상 깜짝 오픈 클래스를 유지한다. 오픈 오픈코스는 26일경 한국만화박물관에서 다음 층 발명교육실 내에서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현장방문객을 위한 선착순 1인 재단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수준 낮은 수업을 무료로 진행한다.

이번 오픈 코스는 '공감!' 1종과 함께 운영될 가능성이 높다. 초등학교 학습자와 노인들의 폭발적 명성 때문에 문을 닫은 2018년 '욕망의 달락 토요 전통 교수진'의 '아동만화 발전 교실'은 무료웹툰 제작, 만화 팬지 아이템 제작 등 여러 가지 서로 다른 응용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졌다.

꿈의 다락 토요 학회 '공감! '키즈만화발전교실'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생활예술교육광고공사와 함께 주관하며, 어린이, 청소년, 청소년 등의 문화·발명적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매주 주말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을 통해 운영하는 무료웹툰 교육 애플리케이션이다. 가족 구성원들과 그들이 동료들과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여가 문화를 창조하기 위해서입니다.

이 오픈 코스는 제7회 글로브 라이프스타일 및 예술 교육 주간을 기념하여 충격 속에서 개최된다. 2011년 유네스코(유엔교육과학문화그룹) 총회에 대한 한국의 제안으로 전 세계 사회 예술 훈련 주간이 지정되었고, 매년 5월 넷째 주가 그 지구 사회와 예술의 부흥을 위한 공식 기념 주간으로 지정되었다.

안종철 한국만화영상광고공사 사장은 "이번 공개강좌가 전 세계 무료웹툰 문화예술연수 7일을 기념하는 것이 아니라 창작성과 예술성을 동시에 키워줄 만화교육에 대한 호기심도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